‘설암 투병’ 정미애, 2년 3개월 만 ‘불후의 명곡’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이 '트로트 여왕' 김연자의 명곡들로 가득 채운다.
4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02회는 '2023 봄날 - 김연자의 봄꽃열차' 특집으로 꾸며져 이찬원, 양지은, 정미애, 강예슬, 황민우&황민호, 안율 등이 무대를 선보인다.
이찬원은 자신의 신곡 '풍등'과 김연자의 '영동 부르스'로 무대에서 인사를 건넨다.
김연자와 후배들이 봄날의 꽃향기를 머금은 봄꽃 열차를 타고 시청자들에 감동과 환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불후의 명곡’이 ‘트로트 여왕’ 김연자의 명곡들로 가득 채운다.
4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02회는 ‘2023 봄날 - 김연자의 봄꽃열차’ 특집으로 꾸며져 이찬원, 양지은, 정미애, 강예슬, 황민우&황민호, 안율 등이 무대를 선보인다.
토크 대기실을 이끄는 MC 이찬원과 최근 ‘아티스트 김연자’ 특집에서 김연자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나타낸 양지은이 출격해 눈길을 끈다. 특히, 설암으로 투병했던 정미애가 약 2년 3개월 만에 ‘불후의 명곡’을 찾아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봄꽃열차의 차장인 김연자는 자신의 히트곡 ‘10분 내로’, ‘밤열차’, ‘수은등’, ‘진정인가요’와 윤승희 ‘제비처럼’, 나훈아 ‘어매’, 한명숙 ‘노란 셔츠의 사나이’, 이해연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부른다.
이찬원은 자신의 신곡 ‘풍등’과 김연자의 ‘영동 부르스’로 무대에서 인사를 건넨다. 혜은이 ‘감수광’, 본인 노래 ‘나도 한 잔’을 부르는 양지은은 김연자와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로 듀엣 입맞춤 한다.
정미애는 정의송 ‘님이여’, 김연자 ‘천하장사’와 자신의 신곡 ‘걱정 붙들어 매’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예슬은 주현미 ‘짝사랑’, 금잔디 ‘오라버니’로 흥을 돋운다.
안율은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곡했고, 황민호는 이성우 ‘진또배기’, 황민우는 김연자의 ‘블링블링’으로 끼를 뽐낸다. 이후 이 세 사람은 진시몬의 ‘보약 같은 친구’로 합동무대를 펼친다. 차장 김연자와 후배들은 ‘아모르 파티’로 피날레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과 호흡한다.
이번 특집은 지난해 시청자들의 큰 성원을 받았던 장사익 특집쇼 ‘봄날’에 이어 기획됐다. 김연자와 후배들이 봄날의 꽃향기를 머금은 봄꽃 열차를 타고 시청자들에 감동과 환희를 선사할 전망이다. 15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