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이경규 분노 유발자 등극...어리바리한 일일 알바생 '폭소' ('도시횟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횟집' 한해와 백호가 극과 극 알바생 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어제(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두 번째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어서 세 번째 영업을 맞이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다음 주, '도시횟집'의 세 번째 영업이 계속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도시횟집' 한해와 백호가 극과 극 알바생 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어제(1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두 번째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어서 세 번째 영업을 맞이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실제 오마카세 식당을 운영하는 손님이 등장해 이태곤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도시횟집 공식 칼잡이 '회태곤' 답게 심혈을 기울여 감성돔 숙성 회를 뜬 이태곤. 그는 직접 회를 서빙하다가 손님에게 오마카세를 운영 중이라는 얘기를 듣고, 그들의 반응을 연신 살피는 모습이었다. 회를 맛본 손님은 "와사비 없어도 너무 맛있어", "달다, 달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로써 두 번째 영업도 회 전문가에게 인정받은 데 이어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손님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진 세 번째 영업에는 이태곤이 고심해서 구성한 '고니맘회', 새콤달콤한 소스가 곁들어진 이경규의 전어 튀김에 이어 김준현이 '115 감성돔 묵은지찜'과 '115 감성돔 매운탕 칼국수'를 준비했다. 이날은 횟집 오픈 후 처음으로 두 메뉴 중 하나를 골라 주문하게끔 '선택 메뉴' 시스템을 시도했다. 또한 도시횟집 공식 첫 디저트인 '한해한테 바나나'를 마무리로 더욱 풍성한 상차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일일 알바생으로는 한해와 백호가 등장했다. 이경규와 고등학교 동문이라고 밝힌 한해는 환심을 산 것도 잠시, 디저트를 만들다 바나나 껍질을 태우고, 꽝꽝 언 아이스크림을 가져오는 등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이경규의 분노를 유발해 웃음 폭탄을 안겼다. 반면, 회 주방 보조를 맡은 백호는 열정을 쏟아부으며 처음이지만 완벽한 서포트로 이태곤에게 "그렇지, 잘한다!"라며 무한 칭찬을 들었다. 극과 극을 오가는 두 사람의 상반된 매력은 '도시횟집'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선택 메뉴' 시스템으로 평소보다 더욱 바빠진 김준현은 시작부터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혔다. 첫 손님부터 '115 감성돔 묵은지 찜'과 '115 감성돔 매운탕 칼국수'를 동시에 주문한 것.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새로운 손님이 연달아 몰려온 상황에서 과연 그가 이 곤경을 헤치고 무사히 영업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낚시'만 하던 어부들에게 '횟집 운영'은 낯선 영역이었다.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장사에 최선을 다하는 멤버들의 진정성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유쾌한 성장통을 겪으며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멤버들이 앞으로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다음 주, '도시횟집'의 세 번째 영업이 계속된다. 손님들이 몰려오고, 주문이 계속 쌓이는 상황 속에서 멤버들은 과연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4월 20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