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본격 '댄스가수 유랑단' 활동 시작? SNS 삭제 3년만에 복구..♥이상순→엄정화 팔로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3년 만에 SNS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이효리의 SNS 복구 소식에 남편 이상순을 비롯해 '댄스가수 유랑단'을 함께하고 있는 멤버 엄정화, 김완선 등이 팔로우를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결국 이효리는 이런 어려움 속 SNS 계정을 폐쇄했지만 많은 팬의 요청과 응원으로 다시 SNS 계정을 복구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3년 만에 SNS 활동을 예고했다.
이효리는 13일 새로운 계정을 개설했다. 자신의 입을 확대한 프로필 사진을 올리며 위트를 발휘했고 아직까지 별다른 게시물을 계재했다. 특히 이효리의 SNS 복구 소식에 남편 이상순을 비롯해 '댄스가수 유랑단'을 함께하고 있는 멤버 엄정화, 김완선 등이 팔로우를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2020년 카카오TV 예능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SNS 계정을 삭제하는 과정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효리는 SNS 계정을 삭제하는 이유로 "여러 가지 이유 중에 습관적으로 하루에 1~2시간 핸드폰을 보고 있더라. 내가 자리에 앉아서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데 순이(반려묘)가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그런 순이를 보면서 '얘가 언제부터 날 쳐다보고 있었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갑자기 미안해졌다"고 고백했다.
또한 "이런 경험이 많았다. 오빠(남편 이상순)와 대화하기보다는 서로 핸드폰만 하는 경우들도 많았고 DM(인스타그램 메시지)으로 오는 온갖 부탁들. 돈 빌려달라는 부탁이 제일 많았다. 그런 게 스킵이 안 되고 자꾸 고민하게 되더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결국 이효리는 이런 어려움 속 SNS 계정을 폐쇄했지만 많은 팬의 요청과 응원으로 다시 SNS 계정을 복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효리는 오는 5월 tvN을 통해 공개될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활동을 예고한바, '댄스가수 유랑단' 활동을 앞두고 이효리는 물론 멤버들의 근황이 공개될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