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다리에 깁스까지 “또 다쳤다” 아픈 근황 알렸다
이슬기 2023. 4. 14.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홍기가 다리를 다쳤다.
이홍기는 4월 13일 자신의 SNS에 "으아 다리 접질렀네 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깁스를 한 이홍기의 근황이 담겼다.
한편 이홍기는 지난해 뮤지컬 '마타하리' 출연으로 근황을 알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이홍기가 다리를 다쳤다.
이홍기는 4월 13일 자신의 SNS에 "으아 다리 접질렀네 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깁스를 한 이홍기의 근황이 담겼다. 그는 "언능 나아야할텐디 이번껀 좀 많이 아픈데"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홍기는 지난해 뮤지컬 '마타하리' 출연으로 근황을 알렸다. FT아일랜드 콘서트도 소화했다.
지난 달에는 이홍기가 김연자의 대표곡 '아모르 파티'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홍기)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