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 시, 울산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는 14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시장실에서 한국여행업협회(KATA)와 울산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판촉(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김두겸 시장과 한국여행업협회(KATA) 오창희 회장을 비롯한 시, 한국여행업협회(KATA), 관광재단 관계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시스]유재형 기자 = 울산시는 14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시장실에서 한국여행업협회(KATA)와 울산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판촉(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김두겸 시장과 한국여행업협회(KATA) 오창희 회장을 비롯한 시, 한국여행업협회(KATA), 관광재단 관계자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판촉 활동과 상호 기관 연계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 협력사업 및 공동 발전에 대해 상호 협력한다.
특히 ‘2023 울산공업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관광객 유치 공동 홍보 활동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시는 이번 협약에 따른 첫 협력 사업으로 4월 2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한국여행업협회 주관의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한국관광상품개발 상담회’에 특별회원 자격으로 참여한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시, 공공테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참가자 공모
울산시는 ‘2023년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키로 하고 참가자를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4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이며 공모분야는 아이디어 기획,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등 2개 분야이다.
참가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개인 또는 팀)이면 가능하며 울산시 데이터포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발표 및 심사는 6월 26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며 시상식은 8월 중이다.
아이디어 기획 부문은 대상 250만원, 우수상 150만원, 장려상 50만원이고,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부문은 대상 400만원, 우수상 250만원, 장려상 100만원이다.
부문별 대상 수상작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제11회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본선 진출 자격이 부여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시 스마트도시과(☏229-6832~6834) 또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디지털인재양성단(☏210-0241~0245)으로 연락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