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GD 한정판 신발 선물+파티 초대에 홍진경 “네가 뭔데”(홍김동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D(지드래곤)과의 친분을 드러낸 조세호에 멤버들의 질투가 폭발했다.
4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32회에서는 조세호가 GD가 선물한 신발을 신고 등장했다.
조세호가 신은 신발은 심지어 GD 한정판 신발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GD(지드래곤)과의 친분을 드러낸 조세호에 멤버들의 질투가 폭발했다.
4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32회에서는 조세호가 GD가 선물한 신발을 신고 등장했다.
이날 조세호는 소개팅룩이 드레스 코드로 주어지자 한껏 멋을 부리고 등장했다. 이때 본인 브랜드 옷 PPL도 잊지 않았다. 조세호의 옷을 알아채자마자 "아 또야, 진짜 짜증나게"라며 짜증을 부린 주우재는 속에 입은 티를 잡아챘고, 조세호는 "내 옷 입는 게 잘못된 거야?"라고 뻔뻔하게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가 신은 신발은 심지어 GD 한정판 신발이었다. 이에 홍진경은 "네가 뭔데 GD 신발을 신고 다니냐. 가 뭔데 르세라핌이랑 GD랑 파티를 함께 가냐"고 따지더니 이내 "나도 좀 불러주면 안 되냐"고 조심스레 속내를 드러냈다.
이런 홍진경에게 파티에서 방탄소년단 지민과 재회한 사실도 자랑한 조세호는 "지민이만 친구야? GD만 친구야? 우리랑 노는 건 창피하니?"라고 말하는 홍진경에게 "제가 파티 가는데 얘기도 안 하고 두 사람(김숙, 홍진경) 같이 가는 건 실례 아니냐. 지정된 자리가 있는데 서있을 거냐"고 답했다. 이에 김숙은 "너 앉아있음 우린 서있겠다"며 입석도 자처해 웃음을 이어갔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