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이다은 "원래 비혼주의자였다" 솔직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이 과거 자신이 비혼주의자였다고 고백했다.
이다은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통해 '나 따라서 자꾸만 카톡 프로필 뮤직 바꾸는 구썸남, 재회 시그널일까요? [남다른 오지랖 EP.4]'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유세윤과 함께 사연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이 과거 자신이 비혼주의자였다고 고백했다.
이다은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통해 '나 따라서 자꾸만 카톡 프로필 뮤직 바꾸는 구썸남, 재회 시그널일까요? [남다른 오지랖 EP.4]'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유세윤과 함께 사연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호감 가는 이성한테 보내는 신호에 대한 사연을 들은 이다은은 "나는 윤남기에게도 썼던 거 같은데 약간 도움 요청을 하는 거 같다"라며 "('돌싱글즈2') 캠핑장에서 오빠한테 화장실을 같이 가 달라고 했다. 눈이 마이너스긴 한데 화장실은 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다은은 "당시 댓글에 '끼 부린다', '안경은 어디 있는데' 등의 악플이 달렸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윤남기는 "그때 나는 몰랐다. 진짜 도움이 필요한 건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세 사람은 이후 남자친구가 적극적으로 재혼을 생각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사연을 마주했다.
이다은은 "비양육자 여성의 확실한 결심을 다지는 게 중요하다"라고 말하고 "본인의 고민을 해결하지 못한 채 하는 재혼은 비추"라고 밝혔다.
이다은은 "내가 첫 번째 결혼하기 전에는 비혼주의자였다. 2번 결혼해서 민망하긴 한데 진짜 비혼주의자였다"라며 "부모님도 '너는 그냥 혼자 살아라'라고 하셨다. 이렇게 오빠 같은 사람을 못 만났으니까 비혼을 계속 생각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재결합설' ♥던에 애틋 "널 만나 견딜 수가.." - 스타뉴스
- '블핑 제니 닮은꼴' 모솔 옥순, 첫인상 선택 '올킬' - 스타뉴스
- 유아인, 마약 목격담 "이태원 클럽서.." - 스타뉴스
- 조승우, 건강 이상 고백 "숨도 안 쉬어져..지옥" - 스타뉴스
-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