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리왕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 힘 결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군 기관·사회단체 모임인 정진회(회장 최승준 정선군수)가 가리왕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 앞장 등 지역현안 해결에 적극 힘을 결집해 나가기로 했다.
정진회는 1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최승준 군수, 전영기 군의장, 정연원 경찰서장, 신동란 교육장, 최영수 소방서장 등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행복 정선을 위한 현안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군 기관·사회단체 모임인 정진회(회장 최승준 정선군수)가 가리왕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 앞장 등 지역현안 해결에 적극 힘을 결집해 나가기로 했다.
정진회는 1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최승준 군수, 전영기 군의장, 정연원 경찰서장, 신동란 교육장, 최영수 소방서장 등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행복 정선을 위한 현안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진회에서는 상호간 소통과 협업을 통해 군민들이 원하고 바라는 군정발전과 지역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는데 다같이 노력해 나기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가리왕산 올림픽 국가정원 붐 조성을 비롯해 정선 가리왕산 케이블카 개장 기념식,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 인구감소대응 주민등록 이전, 제48회 정선아리랑제 개최, 정선군민의 날 기념 군민체육대회 개최, 외국인 계절근로자 도입 운영, 명예군민 추천, 향토민상 수상자 후보 추천 등 다양한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협업을 통해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최승준 군수는 “올림픽 문화유산을 활용한 가리왕산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 등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국민고향 정선을 위해 군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기관·사회단체에서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유주현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릉 대형산불] 온국민이 사랑한 경포, 하루아침에 적막강산
- [강릉 대형산불] 두 번 상처입은 방해정, 이번엔 고택 골격 녹았다
- [강릉 대형산불] 개인전 세 달 앞… 수십년 쏟은 열정 잿더미로
- [강릉 대형산불] 두 번 상처입은 방해정, 이번엔 고택 골격 녹았다
- 방탄소년단 제이홉 18일 강원도로 입대하나
- [속보] 엠폭스 확진자 지역사회 감염 4명째 발생…위기경보 '주의' 격상
- 윤 대통령 "말투를 들으니 강원도 분 같은데 맞나?" 기아車 공장서 나눈 대화 화제
- 우리 동네에도 JMS가?… 강원지역 ‘이단’ 목록 공유 활발
- [영상] 유명 BJ 동원 '3천억대 도박장' 운영 일당 검거 현장
- [영상] 잿더미만 남은 강릉 경포로 일대…주택·펜션 등 64채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