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해외에서 ‘Hype Boy’ 트롯버전 가창한 동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4. 13. 22:34
13일 영탁 유튜브채널 ‘영탁의불쑥TV’에 “하입 보이 부르는 샤이 보이 태국 비하인드 Vol.2”이라는제목의 동영상이 올랐다.
영탁은 아침부터 계속 국내팬들과 SNS 라이브 방송을 시도하며 소통하려 했으나 현지 와이파이 사정이 좋지 않아서 안타까워했다.
영탁은 태국 인기프로그램 ‘EFM94’의 보이는 라디오를 포함해 총 5개의 라디오 방송 녹화를 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스케줄을 위해 차량으로 이동하면서도 태국어 인사를 급히 익히고 대본을 들여다보는 숨가쁜 일정이었다.
그러나 현지팬들 환호와 찐이야의 글로벌 인기, 한류스타에 대한 환대에 영탁은 텐션을 올리며 유쾌하게 태국에서의 2일차 일정을 마무리했고,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았다.
‘TOFUPOP’ 라디오에서는 스튜디오 벽에 붙어있던 아스트로 사진을 발견하고 멤버 MJ의 노래 ‘계세요’를 자신이 프로듀싱해서 빌보드 핫트렌드송 11위까지 올라갔다는 깨알 자랑을 하기도 했다. 또 후배 아이돌의 노래 ‘Hype Boy’를 트로트 버전으로 즉석에서 바꿔 부르고 자신의 이름을 태국어로 써보기도 하며 유쾌하게 방송을 마무리했다.
영탁은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승부사들’에 출연 중이며, 하반기에 방송이 될 예정인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에서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시작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