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만난 캐롯 김승기 감독 “흥행될 거라 생각”[PO 경기브리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 캐롯이 상승세를 4강 무대에서도 이어갈까.
캐롯 김승기 감독은 13일 경기도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4강 플레이오프(PO) 1차전을 앞두고 "KGC인삼공사와 PO에서 만날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하지만 시즌을 치르면서 만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면서 "흥행될 거라고 생각한다. 재미있을 거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양=이웅희기자] 고양 캐롯이 상승세를 4강 무대에서도 이어갈까.
캐롯 김승기 감독은 13일 경기도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와의 4강 플레이오프(PO) 1차전을 앞두고 “KGC인삼공사와 PO에서 만날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하지만 시즌을 치르면서 만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면서 “흥행될 거라고 생각한다. 재미있을 거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 감독은 지난 시즌까지 지휘봉을 잡고 KGC인삼공사를 이끌었다.
상대전적에서 2승 4패로 KGC인삼공사에 뒤졌지만 김 감독은 “정규리그 때 정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그래도 2~4번째 맞대결은 잘했다. 특히 두 경기 정도는 거의 다 이긴 상황에서 승리를 내줬다”면서 “아직 PO에서 안 붙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그때 상황과는 조금 다를 거다. (전)성현이가 아픈 상황임에도 나머지 선수들이 많이 좋아졌다. 선수들에게도 동기부여를 심어줬다”라고 강조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하와이 간’ 이시영, 지붕끝에 대롱대롱 위험천만 힘자랑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단독]방송인 출신 조정린 TV조선 기자, 웨딩사진 입수…남편은 변호사
- 홍진경, 남편 손절? “남편이 싫어해도 조세호 만날 것” (홍김동전)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사람들 앞에서 연기한다”.. “전두환에게는 어퍼컷 맞아”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
- 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아들 썸녀 과거까지 싹 캤다” (신랑수업)
- 정주리, 39년 인생 첫 건강검진..“대장 용종만 4개”(정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