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신혼집에서 뭘하는데 좁다고 '이구동성'…"술 먹으면 고양이집에서 자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넓은 집을 선호한다고 밸런스 게임에 답했다.
배부르게 술과 음식을 든든히 먹은 손담비와 이규혁에게 제작진은 음식값 계산을 두고 밸런스 게임을 제안했다.
또 손담비는 "술 먹으면 고양이집에서 자고 있다"며 장난 섞인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앞서 손담비는 이사한 새집에서 연말파티를 하는 모습과 남편 이규혁과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 럭셔리 하우스가 이미 좁다고?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넓은 집을 선호한다고 밸런스 게임에 답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토요일밤에 고린이 담귀비와 고량주 두 잔 2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배부르게 술과 음식을 든든히 먹은 손담비와 이규혁에게 제작진은 음식값 계산을 두고 밸런스 게임을 제안했다. 열개중 8개 이상 답이 같으면 제작진이 음식값을 내기로 한 것.
이들은 '집들이를 여러번 소수로 하냐, 대규모로 한번에 하냐'란 질문에 '소수'라고 답하는 등 여러 질문에 같은 답을 해 이심전심임을 보여줬다.
이가운데 '집이 좁지만 풀옵션 vs 넓지만 노옵션'을 선택하는 문제에 두 사람은 모두 '넓지만 노옵션'을 선택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 다 입을 모아 "우리가 (좁으면) 못 산다. 우리 집이 이미 좁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손담비는 "술 먹으면 고양이집에서 자고 있다"며 장난 섞인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앞서 손담비는 이사한 새집에서 연말파티를 하는 모습과 남편 이규혁과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한강뷰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신혼집은 탁 트인 통창에 호텔 레스토랑같은 대리석 식탁 등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