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투표1위=홍성민”…소년들이 직접 뽑은 탑 얼굴 ‘깜짝’ (‘소년판타지’)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비주얼 투표 1위는 홍성민이 차지했다.
13일 전파를 탄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참가자들의 새로운 미션과 경연 무대가 꾸며졌다.
소년 판타지의 비주얼 투표가 진행됐다.
비주얼 투표 결과 5위 소울, 4위 산타, 3위 태선, 2위 유준원, 1위는 홍성민이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비주얼 투표 1위는 홍성민이 차지했다.
13일 전파를 탄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참가자들의 새로운 미션과 경연 무대가 꾸며졌다.
소년 판타지의 비주얼 투표가 진행됐다. 한 사람에게 5개의 스티커가 주어졌고, 본인이 인정하는 비주얼 탑 얼굴에 스티커를 붙여야 했다. 1학기 1위인 산타부터 투표하기가 시작됐다. 연습생들은 산타에게 소중한 한 표를 붙였다. 총 13표를 가져갔다.
이어 유준원도 많은 연습생들의 스티커를 받았다. “잘하면 얼굴 공간이 부족하겠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3등 홍성민 역시 많은 표를 획득했다.하위권으로 갈수록 연습생들은 불안해했다.
비주얼 투표 결과 5위 소울, 4위 산타, 3위 태선, 2위 유준원, 1위는 홍성민이 차지했다. 홍성민은 세 가지의 포즈를 취하며 1등의 세레머니를 선사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