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앙귀사 2차전 결장하나 “오시멘 100% 출전” 나폴리 감독 확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폴리가 AC밀란 1차전에서 패배와 함께 잃은 것도 많았다.
나폴리는 이번 1차전에서 에이스 공격수 오시멘 없이 치렀다.
김민재 없이 치러야 하는 나폴리 입장에서 오시멘 복귀는 천군만마다.
2골 차 이상 승리해야 하는 나폴리에 오시멘 복귀는 필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나폴리가 AC밀란 1차전에서 패배와 함께 잃은 것도 많았다. 그러나 나폴리의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이 믿는 구석은 있다.
나폴리는 1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이탈리아 산시로에 위치한 AC 밀란과의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전에서 0-1로 패배했다. 2차전 홈 경기에서 2골 차 이상 승리해야 4강으로 갈 수 있다.
이번 1차전은 전력 손실도 컸다. 중원의 한 축인 안드레-프랑크 앙귀사의 퇴장, 김민재의 경고누적으로 2차전에 나서지 못한다.
스팔레티 감독은 경기 후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과 인터뷰에서 “빅터 오시멘은 2차전 홈 경기에 나온다. 100%다”라고 확신했다.
나폴리는 이번 1차전에서 에이스 공격수 오시멘 없이 치렀다. 오시멘은 허벅지 부상으로 이번 1차전에 나서지 못한다.
김민재 없이 치러야 하는 나폴리 입장에서 오시멘 복귀는 천군만마다. 2골 차 이상 승리해야 하는 나폴리에 오시멘 복귀는 필수다.
두 팀의 2차전은 오는 19일 오전 4시 나폴리 홈 구장 디에고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폴리 초대형 악재, 핵심 주전 선수 게이트 터졌다... ‘금융 비리 의혹’
- 첼시 감독으로 SON과 재회? “제안 수락할 수도”
- SON 잔류 칭찬해! “토트넘이 가장 좋아해, 떠났다면” 절레절레
- 한국인 최초 160km/h, 그럼에도 문동주는 더 중요한 걸 깨달았다
- 라모스, 호날두와 사우디서 뛴다... “연봉 433억+2년 계약”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