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4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4. 13. 20:36
-굳은 얼굴에 봄꽃을 피우다-
자연의 철학자들(KBS1 오후 7시40분) = 봄이 오면 복사꽃이 사람의 발길을 잡는다는 경상북도 청도. 하루에 두 시간만 자며 고된 표구사 일을 하다가 하루아침에 안면 마비가 온 신숙희씨. 요양을 위해 잠시 내려온 청도에서 어느 순간 한 아름 다가오는 꽃들을 지나치지 못하고 남편을 설득했다. 30여년을 함께한 정원에서 뛰어놀던 아들들은 독립했지만, 숙희씨는 여전히 꽃씨를 뿌려 봄을 기다린다.
-사면초가 도기, 솟아날 구멍은-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SBS 오후 10시) = 하준(신재하)은 ‘금사회’를 이끄는 두목 ‘교구장’(박호산)이 어린 시절 말해준 “싸움은 항상 승리해야 해, 약한 건 나쁜 거”라는 조언을 되새기며 자신과 대립하는 ‘무지개 운수’ 사람들을 제압하기 위한 계략을 세운다. 감옥에 갇힌 도기(이제훈)는 금사회에 매수된 교도소장(배승연)과 호시탐탐 목숨을 노리는 죄수들 때문에 위기에 빠진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