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과 가족 나들이에 싸웠나.. 분위기 냉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 아이들과 함께 서울숲 나들이에 나섰다.
13일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엄마! 어디가? 서울숲 가족 나들이 | 서울숲, 곤충박물관, 숲속놀이터 (feat.숙이언니 선물) [밉지않은 관종언니]'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본격적으로 서울숲 나들이에 나선 이지혜는 "양가감정 같은 거다. 너무 행복하고 너무 힘들다"라며 힘들게 짐을 옮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 아이들과 함께 서울숲 나들이에 나섰다.
13일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엄마! 어디가? 서울숲 가족 나들이 | 서울숲, 곤충박물관, 숲속놀이터 (feat.숙이언니 선물) [밉지않은 관종언니]’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지혜는 차 안에서 주차 공간 후보를 설명했다. 남편 문재완은 운전 중이었다. 이지혜는 “우리가 가서 맞닥뜨려 볼 거다”라고 주차 공간을 찾아 이동했다.
주차할 곳을 발견한 이지혜는 “토요일 오전 11시 8분이다. 그런데 대기가 그렇게 많지 않다”라며 기쁨을 표현했다.
차에서 내려 짐을 꺼내는 동안 “왠지 모르게 냉랭한 분위기... 사실 차 안에서 조금 싸웠습니다”라는 자막이 흘러나왔다.
보다 못한 제작진이 “그런 건 없어요? 가족 나들이 꿀팁”이라며 화해를 시도했다. 이지혜는 “싸우지 말아라”라고 답했다.
이지혜는 “괜히 좋게좋게 나왔는데 나오면서 뭐하냐느니... 약간 짜증 나가지고 서로 싸우기 시작하면 곤란해질 수 있다”라고 차 안 상황을 짐작게 했다. 이어서 “참아라”라는 꿀팁을 전수했다.
트렁크 문이 닫히며 문재완이 “머리 (조심)”이라고 외치자, 이지혜는 “우리 남편이 나 보내고 싶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본격적으로 서울숲 나들이에 나선 이지혜는 “양가감정 같은 거다. 너무 행복하고 너무 힘들다”라며 힘들게 짐을 옮겼다.
이날 이지혜는 세발자전거를 끌고 가다가 돌부리에 걸려 앞으로 구를 뻔하는 등 아이들을 놀아주다가 여러 번 위기를 맞았다.
이어서 이지혜는 김숙이 선물한 캠핑 용품 등을 설치했다. 자리 세팅까지 마친 이지혜는 중식을 시켜 먹으며 여유를 만끽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단독]방송인 출신 조정린 TV조선 기자, 웨딩사진 입수…남편은 변호사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토트넘 새 감독, 내년 1월 손흥민 한 달 잃을 위기…두통 유발’ 英언론 벌써 우려 제기
- ‘하와이 간’ 이시영, 지붕끝에 대롱대롱 위험천만 힘자랑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사람들 앞에서 연기한다”.. “전두환에게는 어퍼컷 맞아”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
- 유튜버 랄랄 “XX에 갈 게 엉덩이에 몰빵 됐다” 폭탄 발언 (노빠꾸탁재훈)
- 김용준, ♥안근영과 핑크빛 와중에.. 父 “아들 썸녀 과거까지 싹 캤다” (신랑수업)
- 정주리, 39년 인생 첫 건강검진..“대장 용종만 4개”(정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