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5일 '2023년 부천 채용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는 기업 고용을 촉진하고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5일 7호선 춘의역에서 '부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시명 시 문화경제국장은 "올해 대규모 채용박람회는 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한 축제 같은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가 관내 기업에는 우수인력 확보 기회가 되고 구직자에게는 좋은 일자리에 취업 성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부천시는 기업 고용을 촉진하고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5일 7호선 춘의역에서 '부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4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시 승격 50주년을 맞아 채용관 및 부대행사 등 총 50개 부스를 운영하고 구직자 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면접정장 대여 △이력서 사진촬영 △MBTI 직업적성검사 △캘리그라피 △면접 메이크업 △향수 체험 △우산수리 등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또 일자리 유관기관에서 각종 일자리정보 제공과 각종 체험행사 등 이벤트를 진행해 취업 준비에 지친 구직자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4일까지 부천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오시명 시 문화경제국장은 “올해 대규모 채용박람회는 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한 축제 같은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가 관내 기업에는 우수인력 확보 기회가 되고 구직자에게는 좋은 일자리에 취업 성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허 갑질' 퀄컴 졌다… 1조원대 과징금 확정
- [단독]맥스카드시스템즈 "롯데카드 상표권 침해" 주장
- [단독]GS25 편의점, 넷플릭스 맥주·팝콘 판다
- 수레바퀴처럼 몸 말아 데굴데굴…뱀이 앞구르기 하는 이유
- 3년전 사람 습격한 伊 불곰, 이번엔 조깅하던 청년 덮쳐…"전과2범 살인곰"
- 콜롬비아 '마약왕' 애완하마...고속도로서 차에 '쾅'
- AI 산업, 연평균 40% 고성장···인력·데이터 품질 확보는 과제
- 안 열리는 韓 풍력시장…올해 1분기에도 보급 미미
- [주성 30년] R&D 1조원·반디태 특허 3000개…국산화 넘어 세계화
- 주성, ALD로 시스템 반도체 공정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