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제1기 'NH고향사랑 서포터즈' 발대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12일 경기도 고양시 농협대학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대학생 홍보단인NH고향사랑 서포터즈발대식을 개최했다.
NH고향사랑 서포터즈는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의 대국민 인지도 제고를 위하여 농협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대학생 홍보단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12일 경기도 고양시 농협대학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대학생 홍보단인「NH고향사랑 서포터즈」발대식을 개최했다.
「NH고향사랑 서포터즈」는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의 대국민 인지도 제고를 위하여 농협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대학생 홍보단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은 출범 이후 올해 12월까지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지역 캠페인 및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통한 홍보활동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 또는 주소지 이외의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적립된 기부금은 지자체의 주민복리 증진사업에 활용되고 기부자에게는 세제혜택과 지역 농축산물 등의 답례품이 제공되는 제도이다.
이성희 회장은 “NH고향사랑 서포터즈들의 끼와 열정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되고 기부문화가 활짝 피어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차별 예방법'일수도"...김건희 '개 식용 금지', 野도 나서
- "기분 나쁘게 쳐다봐" 술집서 손님 때린 20대, 알고보니..
- 서점가도 ‘임영웅 효과’…50대 女에 많이 팔렸다
- 큐브엔터 측 "이휘재와 전속계약 만료…캐나다 거주 여부 몰라"
- ‘문재인표’ 동네책방, 공사 마무리 단계…이달 문 여나
- 온몸 멍든 채 숨진 12살 초등생…계모 "살해할 마음 없었다"
- "기밀문건 최초 유출자, 보안시설 근무하는 20대 美남성"
- 구급차서 양수 터져버린 산모…소방대원들이 내린 판단은
- 퀄컴 부당계약 벗어나나…삼성·LG 등 국내 업체 ‘기대감’
- [영상] 모텔 침대에 진드기 와글와글…환불되나요?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