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쿠르트’ 이수지 몸매 비율 5등신, 지예은 7.2 등신
개그우먼 이수지가 몸매 비율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되는 IHQ OTT 바바요 ‘뻥쿠르트’에서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해 이수지와 TMI 토크를 나눈다.
아이돌이 꿈이었다고 밝힌 지예은은 시청자에게 인사를 할 때도 걸그룹처럼 “둘 셋”하며 추임새를 붙여 웃음을 안겼다. 또 ‘Ditto’ 길거리 댄스까지 선보이며 가요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한 끼를 뽐냈다.
방송에서 이수지는 과거 지예은과의 만남을 언급했다. “두세 시간 되는 술자리에서 자신이 노래를 잘한다고 계속 부르더라. 그래서 잘하지 않는다고 말했더니 3시간 동안 노래를 불렀다”고 폭로했다.
지예은은 “악플을 받으면 운다”라고 고백했다. “’30살에 귀척이라니’라는 글을 보았다. 30살은 귀척하면 안되냐?”라고 되물었다. 이어 “’지예은씨 거인이었네요’라는 글도 있다”고 말하자 제작진은 171cm의 키에 7등신이라고 인터넷에 봤다고 전했다.
이수지는 직접 줄자를 들고 확인 나섰고, 7.2 등신임을 입증했다. 이수지도 비율 측정에 나섰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5등신이라는 놀라운 결과가 나왔고, 지예은은 귀여운 비율이라며 위로해 폭소를 안겼다.
지예은은 자신의 재능을 이수지에게 기부하겠다고 나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예은은 “이수지에게 메이크업을 하고싶다”라고 말하며 ‘영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주체할 수 없는 끼와 허당 매력 발산으로 방송 내내 유쾌함으로 채운 지예은의 모습은 IHQ 바바요 ‘뻥쿠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