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상호금융예금자보호기금관리위원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왼쪽 세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김순곤(두번째) 용인포곡농협 조합장, 신동훈(네번째) 원주축산농협 조합장에게 농협 상호금융예금자보호기금관리위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김순곤 조합장님과 신동훈 조합장님은 안정적인 조합 운영과 농축산업 발전에 헌신해 온 공을 인정받아 기금관리위원으로 위촉하게 되었으며, 현장의 경험을 토대로 농협 상호금융예금자보호기금관리위원회 발전에 기여하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왼쪽 세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김순곤(두번째) 용인포곡농협 조합장, 신동훈(네번째) 원주축산농협 조합장에게 농협 상호금융예금자보호기금관리위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에서는 '농업협동조합의 구조개선에 관한 법률'에 따라 예금자를 보호하고 농축협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2001년부터 상호금융예금자보호기금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기금의 조성·운용과 부실조합 구조개선, 자금지원 등의 사항을 심의·의결하기 위해 기금관리 위원회를 두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김순곤 조합장님과 신동훈 조합장님은 안정적인 조합 운영과 농축산업 발전에 헌신해 온 공을 인정받아 기금관리위원으로 위촉하게 되었으며, 현장의 경험을 토대로 농협 상호금융예금자보호기금관리위원회 발전에 기여하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분양 쌓이자 한계 몰린 건설사 줄줄이 폐업행렬
- "기분 나쁘게 쳐다봐" 술집서 손님 때린 20대, 알고보니..
- 이 '포켓몬 카드' 있나 찾아보세요 '70억'입니다
- '피자왕' 성신제씨 암 투병 끝 별세…'피자헛' 처음 들여와
- "나라 망신 다 시키네"…속옷 입고 서울 활보한 女, 정체는
- 온몸 멍든 채 숨진 12살 초등생…계모 "살해할 마음 없었다"
- "기밀문건 최초 유출자, 보안시설 근무하는 20대 美남성"
- 구급차서 양수 터져버린 산모…소방대원들이 내린 판단은
- 퀄컴 부당계약 벗어나나…삼성·LG 등 국내 업체 ‘기대감’
- [영상] 모텔 침대에 진드기 와글와글…환불되나요?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