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서머송 ‘레모네이드’로 활동 본격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서머송으로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컴백 스테이지를 펼쳤다.
드림노트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서머송으로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컴백 스테이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드림노트는 지난 12일 발매한 다섯 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Secondary Page)’의 타이틀곡 ‘레모네이드(Lemonade)’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약 1년 6개월 만의 컴백 무대이자, 약 3년 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음악방송에 드림노트는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무대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세컨더리 페이지’는 여름 초입에 느낄 수 있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드림노트의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날 볼 수 있다.
2023년 첫 번째 서머송이 될 타이틀곡 ‘레모네이드’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모든 이들에게 짜릿한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곡이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드림노트의 탄산 같은 에너지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드림노트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Me KOREA]
드림노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