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는 결백하다" 중국발 마약 투약 루머에 팬들이 뿔났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마약 투약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팬들이 나서서 "로제는 결백하다"라고 선을 그었다.
지난 12일(현지 시각) 중국 매체 '시나연예' 는 "블랙핑크 로제가 지인들과 파티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이 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로제가 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파티에 참석한 사진이 공개됐는데, 이 사진에서 일부 네티즌들이 테이블 위 흑백 재떨이에 이상한 자국이 있다고 지적하며 마약 투약 의혹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마약 투약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팬들이 나서서 "로제는 결백하다"라고 선을 그었다.
지난 12일(현지 시각) 중국 매체 '시나연예' 는 "블랙핑크 로제가 지인들과 파티에서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이 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로제가 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파티에 참석한 사진이 공개됐는데, 이 사진에서 일부 네티즌들이 테이블 위 흑백 재떨이에 이상한 자국이 있다고 지적하며 마약 투약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사진에는 로제가 입을 가리며 웃고 있는 모습이다.
이후 로제의 마약 투약 의혹은 중국 내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했다. 이에 소속사 보다 먼저 로제의 팬들이 나서서 적극적으로 해명 했다. 팬들은 "흑백 재떨이처럼 보이는 것은 자체 장식품"이라며 "로제 테이블 근처에는 식기 외 아무것도 없다. 로제는 결백하다"라고 반박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 측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 확산되고 있는 블랙핑크 로제와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입장을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4일부터 개최되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즈 페스티벌'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