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클라우데라, 파트너 멘토 프로그램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베니트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클라우데라와 함께 파트너 지원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는 전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LL에서 '코오롱베니트-클라우데라 뉴 파트너 커뮤니티' 행사를 열고 파트너 일대일대일 멘토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코오롱베니트는 이번 행사에서 빅데이터 분야 총 14개 파트너사를 초청해 벤더-총판-파트너사 동반성장 전략과 빅데이터 시장 공략을 위한 청사진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베니트는 클라우드 기반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클라우데라와 함께 파트너 지원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는 전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LL에서 '코오롱베니트-클라우데라 뉴 파트너 커뮤니티' 행사를 열고 파트너 일대일대일 멘토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벤더사인 클라우데라와 총판사인 코오롱베니트가 주요 파트너사에 전담 영업 및 기술 엔지니어 멘토를 배정해 돕는 프로그램이다. 빅데이터 사업을 시작하려는 파트너사들을 도와 영업·기술 역량 교육을 제공하고 함께 비즈니스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는 이번 행사에서 빅데이터 분야 총 14개 파트너사를 초청해 벤더-총판-파트너사 동반성장 전략과 빅데이터 시장 공략을 위한 청사진을 발표했다. 특히 회사는 2015년부터 쌓아온 금융·제조·유통 분야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사업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전선규 코오롱베니트 상무는 "IT비즈니스에서는 벤더-총판-파트너사 간 긴밀한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며 "벤더와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총판사로서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통해 빅데이터 시장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쭉 찢은 눈꼬리"...중국인들 디올 광고 사진에 또 뿔났다
- 정부기관 女탈의실에 `몰카`…잡고보니 30대 동료 직원
- 김건희 여사 "개 식용은 중국과 한국 뿐…종식 위해 노력"
- 장발에 푸른 갑옷…소름돋는 박서준 아우라 `초대박 예감`
- "마크롱 親중국 행보 경악 수준"…서방 십자포화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