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개 품목 최대 80% 할인"···락앤락,'창고 대개방'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이달 14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아울렛에서 1500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받을 수 있는 창고 대개방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캠핑이나 소풍에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잡화 및 수납 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은 "총 1500종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품보관용기 등 인기 제품 판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이달 14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아울렛에서 1500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받을 수 있는 창고 대개방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락앤락은 식품보관용기(밀폐·저장·보온·보냉)를 비롯해 △주방 용품 △텀블러·물병 △소형 가전 △육아용품 등을 판매한다.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캠핑이나 소풍에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잡화 및 수납 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은 “총 1500종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하면 ‘데일리백(도시락 가방)’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에톰 극세사 더스터(먼지털이)’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당한 딸 영정 들고 간 졸업식…교사는 '저건 뭐야' 조롱
- '벚꽃 도넛' 출시한 노티드…'다나카상' 컬래버에 혼쭐난 이유 [이슈, 풀어주리]
- 속옷 차림으로 서울 활보하다 경찰과 대치한 싱가포르女
- 장위10구역,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빼고 재개발 진행
- 시장님이 전세 낸 수영장?…'점검 시간' 강습 특혜 의혹
- 男화장실서 '큰일' 봤다 신고당한 女 '세상 각박해' 하소연
- 尹, 반려견용 콘셉트 차 보고 '빵' 터지게 한 이 말…'우리집은 6마리라 부족'
- 우크라 포로 참수 추정 영상에 극대노한 젤렌스키 '짐승들'
- '학폭했잖아' 폭로하자 소주병으로 동창 얼굴 내리친 뮤지컬 배우, 누구?
- '국민 아빠차' 카니발, 중고 시세 3개월 새 200만원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