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김민경·문세윤 떠난 '맛녀석', NEW 뚱4 첫 촬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대망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채널 IHQ는 13일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촬영 현장을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데프콘과 유민상, 이수지는 오프닝 촬영을 위해 압구정 거리에서 기다리는 모습이었다.
데프콘은 단단히 뿔이 난 표정으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섰고, 이수지는 "김해준 큰일 났다. 민상 선배한테"라며 장난치는 모습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대망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채널 IHQ는 13일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촬영 현장을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데프콘과 유민상, 이수지는 오프닝 촬영을 위해 압구정 거리에서 기다리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막내 김해준은 보이지 않았고, 첫날부터 지각하는 해프닝으로 폭소를 안겼다.
데프콘은 단단히 뿔이 난 표정으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섰고, 이수지는 “김해준 큰일 났다. 민상 선배한테”라며 장난치는 모습이었다.
반면 식당에서는 데프콘이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깜짝 놀랄 발언으로 멤버들은 집단 반발을 일으키자, 이수지는 “인턴 수습 기간이 있잖아. 지내보고 아니면 바꿔도 되죠?”라며 제작진에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유민상은 ‘맛있는 녀석들’의 대선배임을 강조하며 텃세를 부려 웃음을 안겼다. 이수지는 유민상의 마인드를 지적하며 손사래를 쳤고 데프콘은 이런 유민상과의 티키타카로 재미를 더했다.
시작부터 녹록지 않은 모습이지만 시종일관 유쾌한 웃음과 화합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북돋우고 있는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