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오늘(13일) ‘엠카’ 출격! ‘Lemonade’ 음방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2023년 첫 썸머송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건다.
드림노트(멤버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컴백 스테이지를 펼친다.
드림노트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2023년 첫 썸머송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건다.
드림노트(멤버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컴백 스테이지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드림노트는 지난 12일 발매한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약 1년 6개월 만의 컴백 무대이자, 약 3년 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음악방송에 드림노트는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무대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 멤버들만큼이나 이날을 기다린 팬들도 드림노트의 컴백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Secondary Page’는 여름 초입에 느낄 수 있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드림노트의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날 볼 수 있다.
2023년 첫 번째 썸머송이 될 타이틀곡 ‘Lemonade’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모든 이들에게 짜릿한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곡이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드림노트의 탄산 같은 에너지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드림노트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