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젤리마켓, 오픈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앤나는 산모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 '젤리마켓'에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젤리마켓 신규가입 회원에게 2만3000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젤리마켓 오픈을 축하하는 응원 댓글만 달아도 선물을 제공한다.
젤리마켓 5만원 쿠폰(1명), 휴럼 엑스퍼트 프로바이오틱스(10명), 헤어노바 허니비어 샴푸(10명), 남양프렌치카페 로스터리(10명), 닥터 로픈 겟온 탈모증상완화 샴푸(10명) 등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앤나는 산모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 '젤리마켓'에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젤리마켓 신규가입 회원에게 2만3000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건이 많은 고객 20명에게 베이비머핀 아기띠(5명), 세이펜 그림첵 마더구즈(5명), 레드루트 유기농 세탁세제(10명)를 준다.
구매금액이 많은 고객을 위한 선물도 있다. 가장 높은 금액을 구매한 1명에게는 논현동 부티크 스파 미케르 피부 관리 이용권을 준다. 프롬맘 초단백 크림과 크리미 워시 SET(10명), 오가닉디노 도라지배(10명)을 제공한다.
젤리마켓 오픈을 축하하는 응원 댓글만 달아도 선물을 제공한다. 인스타, 블로그, 카페 등 SNS 채널에 오픈 소식을 공유한 후 게시글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젤리마켓 5만원 쿠폰(1명), 휴럼 엑스퍼트 프로바이오틱스(10명), 헤어노바 허니비어 샴푸(10명), 남양프렌치카페 로스터리(10명), 닥터 로픈 겟온 탈모증상완화 샴푸(10명) 등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육아에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이벤트 참여의 재미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기업 모시는 인도…"반·디 팹 설립비용 50% 지원"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안 열리는 韓 풍력시장…올해 1분기에도 준공실적 없어
- [ET시론]심화·확산을 거듭하는 미래차 산업정책
- [주성 30년]30년 혁신 길 달려온 주성 "글로벌 장비회사로 도약할 것"
- 주성, ALD로 시스템 반도체 공정 진출
- "최적요금 고지 의무화 검토"…과기정통부, 통신요금 정책 개선 추진
- [신차드라이브]르노코리아차 '더 뉴 QM6' "다재다능 LPG SUV"
- 오라클, 韓 강소기업에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공급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