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물어버리는 역대급 입질견 등장→주민들도 “소름 끼칠 정도”(개훌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훌륭'에 역대급 입질견 찌루가 등판한다.
4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역대급 공격성으로 동네 평화를 깨트리는 빌런견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개훌륭'이 찾은 전남의 한적한 항구 마을 주민들은 "소름이 끼칠 정도로 무섭다", "다 물어버린다"며 고민견인 비글 '찌루'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개훌륭'에 역대급 입질견 찌루가 등판한다.
4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역대급 공격성으로 동네 평화를 깨트리는 빌런견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개훌륭’이 찾은 전남의 한적한 항구 마을 주민들은 “소름이 끼칠 정도로 무섭다”, “다 물어버린다”며 고민견인 비글 ‘찌루’를 소개했다. 동네에서 방앗간을 운영 중인 찌루의 보호자는 “찌루가 가족들은 물론 손님들에게까지 입질을 해 치료비만 200여 만 원이 들었을 뿐만 아니라, 단골손님들까지 쫓아내 매출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심지어 동거견 도베르만 ‘도식이’까지 찌루와 함께 짖어대는 통에 방앗간은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고. 보다 못한 보호자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찌루를 분리하려고 시도도 해봤지만, 찌루의 엽기 행각에 그마저도 수월치 않은 상황이었다.
이에 개통령의 원조 제자 이경규와 신입 제자 박세리가 찌루의 문제 파악을 위해 함께 나섰다. 하지만 고민견을 만나고 돌아온 두 제자는 스승 강형욱을 사이에 두고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치며 티격태격 환장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는 후문. 박세리의 거침없는 돌직구와, 새 제자를 날카롭게 견제하는 이경규의 끝없는 티키타카로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현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고 알려져 앞으로 계속될 두 사람의 호흡에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두 제자에 이어 찌루의 본격 문제 진단에 나선 강형욱은 “찌루의 신체 부위 중 ‘이곳’만 봐도 공격성의 의미를 알 수 있다”며 찌루의 성격과 문제를 간파해 맞춤 솔루션을 제시했다.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