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익스프레스, 티몬 셀러 위한 ‘글로벌 이커머스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물류 전문 기업 큐익스프레스가 13일 티몬 입점 셀러들에게 해외 판매 전략을 공유하는 '글로벌 이커머스 세미나'를 1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큐익스프레스는 2019년부터 국내 유망 셀러의 해외 판매를 돕기 위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왔다.
큐익스프레스 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커머스퀵뷰어 메뉴 세미나 안내 게시글에서 사전 등록 링크를 통해 파트너를 비롯 해외 판매에 관심이 있는 셀러와 일반인도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글로벌 이커머스 물류 전문 기업 큐익스프레스가 13일 티몬 입점 셀러들에게 해외 판매 전략을 공유하는 ‘글로벌 이커머스 세미나’를 1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큐익스프레스는 2019년부터 국내 유망 셀러의 해외 판매를 돕기 위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왔다. 이번 세미나는 19일 오후 2시 서울 마곡동 큐익스프레스 사옥에서 열린다. 큐익스프레스 관계사인 티몬 입점 셀러들에게 실효성 높은 해외 판매 방안을 안내하는 목적으로 특별 기획됐다.
특히 마케팅과 물류를 포함한 국내·외 이커머스 판매 전략 수립을 돕는 커리큘럼들을 마련했다. 티몬과 큐텐을 활용한 상품 마케팅·큐익스프레스 기반 물류 최적화 방안을 소개 하고, 10년 이상 해외 판매를 연구해온 파트너사 플로위드 사례 또한 공유한다. 약 3시간 동안 세미나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을 위한 질의응답과 1대1 컨설팅 세션도 이어질 예정이다.
큐익스프레스 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커머스퀵뷰어 메뉴 세미나 안내 게시글에서 사전 등록 링크를 통해 파트너를 비롯 해외 판매에 관심이 있는 셀러와 일반인도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해외 직구, 6개월만에 56%↑
- 큐텐·티몬·인터파크·위메프 '한지붕 네 가족'...유통계 거인 될까
- 티몬, 1분기 거래액 전년 比 70%↑
- 티몬, '스포츠·레저 스페셜관'서 테니스·농구·홈트 용품 할인
- 티몬, 한우 암소 할인…100g당 3천980원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