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짜리 스파링” 추성훈VS임시완, 뜨거운 한 판 대결(‘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추성훈과 임시완이 뜨거운 한 판 승부를 펼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3회에서는 추성훈과 그의 운동 친구인 임시완이 스파링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간단한 몸풀기 운동을 마친 추성훈은 매니저, 임시완과 스파링 대결을 한다.
또한 특급 성사된 추성훈과 임시완의 스파링 대결도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추성훈과 임시완이 뜨거운 한 판 승부를 펼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3회에서는 추성훈과 그의 운동 친구인 임시완이 스파링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일 2회 운동을 실천하는 추성훈의 열정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간단한 몸풀기 운동을 마친 추성훈은 매니저, 임시완과 스파링 대결을 한다.
먼저 복싱 새내기 매니저와 스파링에 나선 추성훈은 “나랑 스파링하려면 1억”이라고 장난스럽게 말한다. 또 추성훈은 조심스럽게 펀치를 날리는 매니저를 향해 눈높이 대결을 펼치다가 이내 매니저를 자극한다.
또한 특급 성사된 추성훈과 임시완의 스파링 대결도 이어진다. 임시완은 현란한 복싱 스텝과 동시에 쉴 새 없이 펀치를 날리며 그동안 갈고 닦은 복싱 실력을 마음껏 뽐낸다.
땀 범벅으로 뒤덮힌 두 사람은 한 치의 양보 없는 펀치 세례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승부에 진심인 추성훈과 임시완의 스파링 결과에 관심이 모인다.
이와 함께 교집합이라곤 없을 것 같은 추성훈과 임시완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된다. 운동 후 함께 위스키를 마시는 사이가 되었다는 두 사람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