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모닝 실천하고, 명산 일출 산행하자” 블랙야크, 343 습관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343 에코(ECO) GTX' 출시를 기념해 '343 습관 챌린지'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343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특히 이번 챌린지는 이른 오전에 수행 가능한 일출 산행 후 일상을 즐기자는 의미에서 미라클 모닝과 연계해 전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 별 코인 지급, 343 시리즈 구매한 미션 완료자 대상 야크마을 숙박권 등 경품 추첨
이번 챌린지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산행을 한 후 남은 에너지로 일상을 즐기는 지속 가능한 산행을 모토로 하고 있는 등산화 ‘343 시리즈’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343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특히 이번 챌린지는 이른 오전에 수행 가능한 일출 산행 후 일상을 즐기자는 의미에서 미라클 모닝과 연계해 전개된다.
먼저,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의 GPS 인증이 가능한 대한민국 명산에서 기간 내 2회, 오전 6시에서 8시 사이 일출 산행을 인증하면 BAC 앱에서 사용 가능한 10,000 코인이 지급된다.
출석 체크 미션도 있다. BAC 앱 내 마련된 ‘343 습관 챌린지’ 페이지에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해 출석 도장을 찍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최초 출석을 하면 ‘343 에코 GTX’를 비롯한 343 시리즈 구매 지원 쿠폰을, 30회 출석 시에는 30,000 코인이 지급된다. 또, 매 주차별로 20인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블랙야크는 343 시리즈 구매자 중 2회의 일출 산행과 20회 이상 출석 체크 미션을 기간 내 완료한 도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야크마을 2박 3일 숙박권, 343 용품, BAC 100대 명산 지도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BAC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산행이 하루를 모두 소비해야 하는 활동이 아닌 등하산 후 남은 에너지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미라클 모닝으로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훈련하고, 그 습관을 자신의 루틴으로 만들어 일출 산행을 도전하는 선순환 미션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가짜뉴스+악플 힘들어…나누며 살 것”[전문]
- ‘유재석♥’ 나경은 근황, 뮤지컬 나들이…미모 여전해 [DA★]
- 방탄소년단 제이홉 18일 입대 보도, 하이브 “확인 불가” [공식]
- ‘홍윤화♥’김민기 “머리숱 대신 정력 택했다” (모내기클럽)
- “‘손예진♥’ 현빈 다녀간 곳” 알람브라 궁전에 입이 쩍 (텐트 밖은 유럽)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