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신규 맵 '페어리테일'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신규 맵 '페어리테일'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페어리테일'은 맵 안의 맵 콘셉트로 맵 내부에 또 다른 요정 맵이 별도로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팀 체인지'가 토너먼트에 추가됐다.
이 밖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정착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부여된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템 뽑기 100장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어리테일'은 맵 안의 맵 콘셉트로 맵 내부에 또 다른 요정 맵이 별도로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주사위를 굴릴 때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요정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요정과의 만남' 등 다양한 효과를 활용해 새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팀 체인지'가 토너먼트에 추가됐다. '팀 체인지'는 대출 시 캐릭터 체인지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히든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어 역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기념 묶음 미션을 통해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정착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부여된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템 뽑기 100장이 지급된다. 또한 승부사 가이드를 통해 높은 등급의 스킬 카드, 애장품, 주사위 및 캐릭터 1종씩 획득 가능하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