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반려동물 전문가’ 최태영 박사 주임교수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태영 한국도그스포츠연맹 총재가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주임교수로 임명됐다.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은 13일 "지난 4월 10일부로 반려동물 및 체육분야 전문가로 활동하던 한국도그스포츠 연맹 최태영 박사를 주임 교수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은 "평소 반려동물 전문가로서 올바른 행실과 모범을 보여 학교의 위상을 올려줄 적임자로 최태영 박사를 주임 교수로 임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태영 “모범 교육사례 만들겠다”
[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최태영 한국도그스포츠연맹 총재가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주임교수로 임명됐다.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은 “평소 반려동물 전문가로서 올바른 행실과 모범을 보여 학교의 위상을 올려줄 적임자로 최태영 박사를 주임 교수로 임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최태영 박사는 “반려동물산업에 많은 인재들을 육성해 실무역량 증진과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창업과 직결되는 교육과 경험을 통해 앞으로 반려동물 산업에 많은 인재를 양성하고 뛰어난 인재가 많이 배출되는 학교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며 “지도자로서 제자들에게 모범이 되는 교육 사례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최 박사는 농림학 박사와 체육학 박사를 취득해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황병서 (bshwa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정위, 퀄컴 대법 판결 ‘환영’…“시장 독점화, 분명한 위법”
- 미분양 쌓이자 한계 몰린 건설사 줄줄이 폐업행렬
- 이 '포켓몬 카드' 있나 찾아보세요 '70억'입니다
- "골프 약속 있어서, 네 결혼식 못가"[그래서 어쩌라고]
- "나라 망신 다 시키네"…속옷 입고 서울 활보한 女, 정체는
- ‘할아버지 애 낳을 여성 구함’…여중고 앞 현수막 건 50대 집행유예
- 유아인, 어디까지 가나 "코카인 '상습 투약' 정황 확인"
- 구급차서 양수 터져버린 산모…소방대원들이 내린 판단은
- 가수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 검찰 송치
- [영상] 모텔 침대에 진드기 와글와글…환불되나요?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