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외전 장수 ‘손인’ 초월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손인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장수 오국태와 기존 장수인 손노반을 함께 사용 시 팀 효과 '여걸삼대'가 적용되어 모든 피해 증가와 생명력이 증가된다.
손인의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전장도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국지에서 손인은 손견의 딸이자 손책과 손권의 동생이다. 무예가 출중하였지만 촉과의 혼인 동맹을 위해 유비의 부인이 된다.
‘삼국블레이드’에서 손인은 별도의 가상 시나리오를 가진 외전 장수로 어머니인 오국태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유선과 함께 촉을 빠져나가려고 하지만 방해를 받아 세상에 복수를 다짐한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손인을 초월할 수 있게 되며 초월 시 ‘절망의 낙원’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 시 손인이 거대한 정말을 끌어모아 폭발시키면 적들에게 출혈 효과와 상태 이상 면역 무시 효과를 부여 등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손인의 팀 효과가 추가된다.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장수 오국태와 기존 장수인 손노반을 함께 사용 시 팀 효과 ‘여걸삼대’가 적용되어 모든 피해 증가와 생명력이 증가된다.
손인의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전장도 오픈된다.
이벤트 전장에서는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난이도에 따라 초월 손인, 유선, 손상향을 처치하고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진화석,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진행 시 등애, 조운, 제갈량 장수를 사용하면 3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보다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