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김밥이 큰 건지 얼굴이 작은 건지···착시현상 유발

김지우 기자 2023. 4. 13. 15: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 캡처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놀라운 비율을 자랑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는 ‘[오늘의 지수] EP.1 JACKET BEHIND’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지수는 지난여름, 솔로 앨범 ‘ME’ 재킷 촬영 현장이었다.

지수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찍은 눈 밑 점을 자랑하며 “저의 부캐는 점이 있기로 했다. 부캐는 블핑 지수와 그냥 지수다”고 소개했다.

메이크업을 마친 지수는 “제 점 어때요?”라고 물었고, 스태프가 “귀엽다. 원래 거기 점 없지”라고 반응하자 “아니요. 솔로 지수는 여기 점이 있대요”라며 부캐에 과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 캡처



재킷 촬영 두 번째 날, 지수는 대기실에서 김밥을 먹으며 카메라를 켰다. 이때 유독 커 보이는 김밥의 사이즈가 눈길을 끌었다. 지수는 입을 한껏 벌려 김밥을 먹어야 했다.

마지막 김밥 한 점을 남겨둔 지수는 “배부르다. 다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아침에 주스랑 고구마도 먹고 왔는데”라며 김밥을 클리어했다. 이후 “역시 김밥은 맛있어. 김밥 최고”라며 업된 텐션을 보였다.

한편 지수는 지난달 31일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 각종 신기록을 쓰고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