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신체→막강한 축구! 울산, 마인드휘트니스와 2년 연속 스폰서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현대와 전국 단위 피트니스 센터 '마인드휘트니스'가 2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지난 8일(토) 수원삼성과의 하나원큐 K리그1 홈경기에서 울산은 마인드휘트니스와 스폰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마인드휘트니스의 전진일 이사는 "울산현대와 2년 연속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울산의 즐거움을 책임지는 울산현대와 울산의 건강을 책임지는 마인드휘트니스가 더욱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울산현대와 전국 단위 피트니스 센터 ‘마인드휘트니스’가 2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지난 8일(토) 수원삼성과의 하나원큐 K리그1 홈경기에서 울산은 마인드휘트니스와 스폰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울산 김광국 대표와 마인드휘트니스 전진일 이사가 참가했으며, 전진일 이사는 경기 전 울산 선수단을 격려하는 세리머니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울산은 경기장 시설물 광고 그리고 소셜미디어 프로모션을 통한 마인드휘트니스 홍보에 적극적으로 임한다. 또 울산 선수단은 울산에 위치한 마인드휘트니스의 지점에 방문, 상호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마인드휘트니스는 울산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 축구산업 발전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며 홈경기 이벤트 경품으로 사용될 회원권을 지급한다.
마인드휘트니스는 이날 협약을 더욱 알리는 목적으로 경기장 외곽에서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해당 이벤트 부스에서는 마인드휘트니스의 주요 운동기구인 로잉머신 등과 맨몸 운동인 푸시업 대결이 펼쳐졌고 승리한 관중에게는 회원권이 제공됐다.
마인드휘트니스는 전국 단위 대규모 피트니스 센터로 개인 맞춤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요가, 골프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울산에는 송정, 태화, 골든 테라스, 천곡에 이어 3월에 오픈한 옥동점까지 총 5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마인드휘트니스의 전진일 이사는 “울산현대와 2년 연속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울산의 즐거움을 책임지는 울산현대와 울산의 건강을 책임지는 마인드휘트니스가 더욱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울산 김광국 대표는 “신뢰와 상호 성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마인드휘트니스와 협약을 맺을 수 있어 기쁘다. 작년 마인드휘트니스의 좋은 기운을 받아 17년 만에 우승이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올해도 이 기운을 그대로 가져가 마인드휘트니스와의 협업도 2연패도 이어가는 한 해로 만들겠다”라고 화답했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수 모두 붕괴했다...속절없는 5연패, 삼성 이대로 무너지는가?
- SON 잔류 칭찬해! “토트넘이 가장 좋아해, 떠났다면” 절레절레
- 한국인 최초 160km/h, 그럼에도 문동주는 더 중요한 걸 깨달았다
- 리버풀에 이어 첼시까지 악몽! 레알 차세대 스타의 ‘미친 활약’
- ‘삼남매 같은 생일’ 그리즈만, ''마법 아냐 휴식기 때 아내와 자연스럽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