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DJ 알록과 함께한 '위드아웃 유' 리믹스 버전 발매
김진석 기자 2023. 4. 13. 15:09
카드(비엠·제이셉·전소민·전지우)가 세계적인 DJ 알록(Alok)과 손잡았다.
카드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비엠·제이셉이 작사에 참여한 '위드아웃 유'는 놓칠 수 없는 상대를 향한 갈망과 집착 등을 '위드아웃 유'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청량한 트로피컬 라틴 사운드가 슬랩 베이스 EDM으로 이어지는 곡으로 리드미컬한 구성 속에 멤버들의 한층 유려해진 보컬이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번 리믹스 버전에는 존 레전드(John Legend) 에드 시런(Ed Sheeran) 두아 리파(Dua Lipa) 등 톱 뮤지션과 작업해온 브라질 유명 DJ 알록(Alok)이 참여해 원곡과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카드와 남미를 대표하는 DJ의 특급 만남으로 벌써부터 전 세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카드는 10일 신곡 '위드아웃 유' 발매와 함께 글로벌 전역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신곡 발매 직후 아르헨티나·파라과이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18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 톱10에 진입했다. 이 곡은 남미에서 큰 호응에 힘입어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3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또 엠폭스 확진자, 국내감염 추정…위기경보수준 '주의' 격상
- 작년 월급 올랐다면 4월 건보료 더 낸다...기본 10회 분납
- "튀르키예 지진 발생 9분 50초쯤 우리나라 백령도서 지진동 감지"
- 집 화장실에 갇힌 남성, 5시간만에 '극적 구조'…어떻게
- '음주운전' 김새론, 항소 포기…2000만원 벌금형 확정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 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