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철, ‘국민 욕받이’ 예약 “욕 좀 먹어보면 어떨까” (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병철이 '국민 욕받이'를 예약했다.
김병철은 13일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JTBC 토일 드라마 '닥터 차정숙' 제작발표회에서 '국민 욕받이'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과거 출연했던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직접 연기했던 차민혁이나 강준상(정준호) 못지않게 '국민 욕받이'가 될 전망.
김병철은 차정숙의 깐깐하고 예민한 남편이자, 철두철미한 대학병원 외과 과장 '서인호'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병철이 ‘국민 욕받이’를 예약했다.
김병철은 13일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JTBC 토일 드라마 ‘닥터 차정숙’ 제작발표회에서 ‘국민 욕받이’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그가 연기하는 ‘서인호’는 바쁜 병원 생활을 이유로 집안의 대소사는 물론 가족의 생일조차 챙겨본 적 없는 인물. 집안일도 시집살이도 아내 ‘차정숙’에게 떠넘긴 캐릭터에다 까다로운 완벽주의자 설정이다. 과거 출연했던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직접 연기했던 차민혁이나 강준상(정준호) 못지않게 ‘국민 욕받이’가 될 전망.
김병철은 본인이 맡았던 차민혁을 떠올리며 “그때 생각을 해보면 가정생활에는 나름 기준대로 충실했고 부인에게도 충실한 캐릭터였던 기억이 난다. 이런 면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욕먹을 사람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때 욕을 덜 먹은 것 같다. 이번에는 좀 더 먹어보면 어떨까 싶다. 갈증은 아니고 상황이 그렇다. 첫사랑이 명세빈, 아내가 엄정화라는 설정을 시청자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욕을 너무 많이 먹지 않을지 하는 생각도 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 극본 정여랑, 제작 ㈜스튜디오앤뉴)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작품.
먼저 엄정화가 타이틀롤을 맡아 오랜 전업주부 생활을 뒤로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은 ‘차정숙’을 연기한다. 김병철은 차정숙의 깐깐하고 예민한 남편이자, 철두철미한 대학병원 외과 과장 ‘서인호’로 분한다. 더불어 명세빈이 서인호(김병철 분)의 첫사랑이자 가정의학과 교수 ‘최승희’, 민우혁이 정숙과 묘하게 얽히는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로이킴’을 열연한다.
‘닥터 차정숙’은 15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가짜뉴스+악플 힘들어…나누며 살 것”[전문]
- 드림노트 은조, 선명한 1자 복근 [포토]
- 방탄소년단 제이홉 18일 입대 보도, 하이브 “확인 불가” [공식]
- ‘홍윤화♥’김민기 “머리숱 대신 정력 택했다” (모내기클럽)
- 김종민 ‘사상 초유’ 최악의 실수→이경규 얼어붙었다 (공치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