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美 빌보드 핫100 진입 믿기지 않아, 부담 느끼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YT FIFTY)가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한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4월 13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진입한 소감을 밝혔다.
피프티 피프티는 'Cupid'로 데뷔 4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100위로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YT FIFTY)가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한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4월 13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진입한 소감을 밝혔다.
새나는 "사실 지금까지 아직 믿기지 않는다. 너무 감사할 뿐이다. 우리가 연습생 때부터 활동해오며 항상 우선순위로 생각했던 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곡에 잘 담아 전달할 수 있을까였다.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런 부분 덕에 많은 분들에게 가닿은 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근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키나는 "내가 연습생 때 있었던 로망이 길을 걸어갈 때 우리 음악이 흘러나오는 것이었다. 최근 길을 걷다가 상점에서 우리 노래가 나오는 걸 듣고 실감이 났다"고 답했다.
새나는 "우리가 각각의 개성, 매력을 가진 팀이다. 함께 모여 피프티 피프티만의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거다.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팀인데 함께했을 때 나오는 시너지를 보여드리고 싶다. 이런 결과가 너무너무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 부담이 되고 다음 곡으로는 어떤 곡을 선보여야 할지 많이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안 프로듀서가 전략적으로 기획,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우리에게도 많이 공유를 해준다. 다음 앨범으로도 더 완성도 높고 피프티 피프티만의 색깔이 담긴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월 발매된 피프티 피프티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 Cupid'(더 비기닝: 큐피드) 타이틀곡 'Cupid'(큐피드)는 불안한 상황 속 무의식적으로 의존하던 큐피드에서 벗어나 두려움을 극복하고 변화하겠다는 피프티 피프티의 의지가 담긴 곡이다. 샹송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풍 감성의 선율과 미니멀한 디스코 비트, 펑키한 베이스라인, 아련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피프티 피프티는 'Cupid'로 데뷔 4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100위로 진입했다. 이 곡은 진입 후 2주 차 94위, 3주 차 85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