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국내에 하나뿐인 '마리오 코인' 받았다…'슈퍼 마리오' 찐팬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예은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국내 개봉을 맞이해 만든 '마리오 코인'을 받았다.
신예은이 선물로 받은 '마리오 코인'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개봉에 맞춰 국내에 도착한 단 하나뿐인 스페셜한 선물이다.
더불어 "한국에 하나뿐인 코인이 저에게로! 저와 함께 버섯 왕국으로 놀러 갑시다"라며 오는 26일 국내에 개봉하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관람을 독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신예은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국내 개봉을 맞이해 만든 '마리오 코인'을 받았다.
신예은이 선물로 받은 '마리오 코인'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개봉에 맞춰 국내에 도착한 단 하나뿐인 스페셜한 선물이다. 평소 '마리오' 캐릭터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힌 신예은은 '마리오'를 연상케 하는 붉은 니트와 멜빵 청바지 코디로 팬심을 드러냈다.
더불어 "한국에 하나뿐인 코인이 저에게로…! 저와 함께 버섯 왕국으로 놀러 갑시다"라며 오는 26일 국내에 개봉하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관람을 독려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마리오'가 다른 세계의 빌런 '쿠파'에게 납치당한 동생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는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다.
지난 4월 5일 북미에서 개봉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3억 7,700만 달러(한화 약 4,983억 원)의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2019년 '겨울왕국 2'가 수립했던 3억 5,000만 달러 수익을 훌쩍 뛰어넘은 것으로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스코어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60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 질주를 시작했다.
국내에서는 오는 4월 26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예은, 국내에 하나뿐인 '마리오 코인' 받았다…'슈퍼 마리오' 찐팬 인증
- 장총 든 김소연, 어떤 역할이길래…'모범택시2' 마지막회 특별 출연
- '나는솔로' 승무원 출신 옥순 "유부남이 솔로인 척 접근, 다섯 명이 한 해에…"
- '프로포폴 논란' 휘성, 알코올중독 극복 근황…"열일하게 해주세요"
- 신정환 "탁재훈, 컨츄리꼬꼬 수익 배분 불편했을 수도…솔직히 내가 미안"
- 36일 만에 박스오피스 주인 바꼈다…'존 윅4', '스즈메' 꺾고 1위
- 이승기X이다인 결혼식에 주얼리 PPL?…소속사 측 "협찬 아니다"
- "유흥업소에서 만나 알던 사이"...'항소심' 양현석, 보복협박 혐의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