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드레스룸 옷이 800벌‥거실 옷무덤에 입이 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어마어마한 옷을 자랑했다.
프리지아는 4월 1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내 드레스룸 약 800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넓은 거실 한편에 쌓인 옷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밤중 옷 정리라도 하는 건지 산더미처럼 쌓은 옷무덤의 규모가 입을 떡 벌리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튜버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어마어마한 옷을 자랑했다.
프리지아는 4월 1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내 드레스룸 약 800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넓은 거실 한편에 쌓인 옷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밤중 옷 정리라도 하는 건지 산더미처럼 쌓은 옷무덤의 규모가 입을 떡 벌리게 만든다.
한편 프리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명품 가품 착용 논란에 휩싸인 후 자숙 기간을 보내다가 5개월 만인 지난해 6월 유튜브로 복귀했다.
최근 배우 송강호 등이 소속된 소속사 써브라임과의 전속계약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소식을 전했다. (사진=프리지아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