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유텍, 국가산업대상 스마트팩토리 부문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라유텍이 13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3 국가산업대상 스마트팩토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후원하는 국가산업대상은 우수한 경영능력과 차별화된 제품·서비스로 국가산업발전에 공헌한 기업과 기관을 선발해 상을 수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라유텍이 13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3 국가산업대상 스마트팩토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후원하는 국가산업대상은 우수한 경영능력과 차별화된 제품·서비스로 국가산업발전에 공헌한 기업과 기관을 선발해 상을 수여한다. 수상기업은 정부 포상인 2023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최종 심의 후보로 추천된다.
티라유텍은 스마트팩토리 기술 개발 활성화, 외산 솔루션 대체·지적재산권 보유, 스마트팩토리 밸류체인 고도화를 위한 자율주행로봇의 신사업 추진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정하 티라유텍 대표는 “반도체, 이차전지 등 국가에서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첨단 산업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기술 주도권을 확보해왔다”며 “스마트팩토리와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고부가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기업 모시는 인도…"반·디 팹 설립비용 50% 지원"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삼성, 홈IoT 조직 개편… 가전 서비스 키운다
- 공정위, 퀄컴에 최종 승소…1조원 역대 최대 과징금 확정
- 변재일 의원 "접속차단 기술 조치 의무화로 누누티비 막는다"
- 인텔 파운드리, Arm과 1.8나노 공정 협력…삼성·TSMC 맹추격
- "취약계층·학대 아동 지원 더 촘촘하게"…'아동기본법' 제정 추진
- 中황사 日도 강타...전국 미세먼지 오늘도 '매우나쁨'
- 쿠팡이츠, 쿠팡 와우회원에 음식값 최대 10% 할인
- [카카오 쇼핑톡]“라운딩 시즌 시작!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스테이지별 맞춤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