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안성 아울렛 ‘창고 대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창고 대개방'(포스터) 행사를 안성 아울렛에서 이달 말까지 한다고 13일 밝혔다.
락앤락의 식품보관용기(밀폐·저장·보온·보냉)와 쿡웨어(주방용품)를 비롯해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소형가전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들이철을 맞아 캠핑, 소풍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생활잡화와 수납용품, 육아용품 등 총 1500여종의 제품을 취급한다.
락앤락의 창고 대개방은 이번이 두번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창고 대개방’(포스터) 행사를 안성 아울렛에서 이달 말까지 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 안성 아울렛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F2C(공장→소비자) 방식의 매장이다. 락앤락의 식품보관용기(밀폐·저장·보온·보냉)와 쿡웨어(주방용품)를 비롯해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소형가전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들이철을 맞아 캠핑, 소풍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생활잡화와 수납용품, 육아용품 등 총 1500여종의 제품을 취급한다.
락앤락의 창고 대개방은 이번이 두번째. 지난해 11월 첫 행사 때 설문조사에서 고객 98.6%가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올해는 다양한 고객의견을 반영해 고객동선 및 이용편의성을 개선하고, 제품군을 확대했다”며 “고물가시대 합리적인 구매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폭로에 맞폭로…“나도 서운하다”
- 가수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 검찰 송치…면허취소 수치
- '신혼' 이승기, 심경 토로 “비하·조롱 힘들었지만…나누며 살겠습니다”
- "부부관계 안해주잖아"…이혼소장 내민 아내의 통장이 수상하다
- [영상] 이시영, 하와이에서 힘자랑...네티즌 “대단해요”
- “와인바 20만원 먹고 도망가려 했더니” 이 신기술에 당황하는 먹튀족들
- "면접 양복 사고 싶어요"…취준생 빗속 3시간 구걸
- “이효리까지 내세웠는데” 초유의 적자 사태 발생…문 닫을 판
- 주점 알바생들 술먹이고 성폭행·촬영까지…몹쓸 사장의 죗값은
- “2만→19만원 잘 벌고 갑니다” 이젠 살 수도 없을 ‘이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