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신일, 스틱·핸디형 결합 ‘싹쓸이 무선청소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대표 정윤석)가 축약된 크기에 강한 흡입력을 갖춘 '싹쓸이 무선청소기'(사진)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750g 초경량으로, 차량 내 컵홀더에 쏙 들어갈 만큼 크기가 작아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이나 자동차 안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좁은 틈새에 낀 먼지나 머리카락 등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신일 측은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대표 정윤석)가 축약된 크기에 강한 흡입력을 갖춘 ‘싹쓸이 무선청소기’(사진)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750g 초경량으로, 차량 내 컵홀더에 쏙 들어갈 만큼 크기가 작아 가정에서는 물론 사무실이나 자동차 안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또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된 구조가 특징. 3가지(연장형, 브러시형, 틈새형) 노즐을 함께 제공한다. 좁은 틈새에 낀 먼지나 머리카락 등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신일 측은 소개했다.
고출력 직류모터를 탑재해 흡입력이 강하고, 3단계 거름구조의 헤파필터도 적용돼 청소 시 재발생되는 미세먼지 걱정도 낮췄다고 덧붙였다.
신일 측은 “2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한번 충전으로 20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USB-C단자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야외활동 때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폭로에 맞폭로…“나도 서운하다”
- 가수 남태현, 음주운전 혐의 검찰 송치…면허취소 수치
- '신혼' 이승기, 심경 토로 “비하·조롱 힘들었지만…나누며 살겠습니다”
- "부부관계 안해주잖아"…이혼소장 내민 아내의 통장이 수상하다
- [영상] 이시영, 하와이에서 힘자랑...네티즌 “대단해요”
- “와인바 20만원 먹고 도망가려 했더니” 이 신기술에 당황하는 먹튀족들
- "면접 양복 사고 싶어요"…취준생 빗속 3시간 구걸
- “이효리까지 내세웠는데” 초유의 적자 사태 발생…문 닫을 판
- 주점 알바생들 술먹이고 성폭행·촬영까지…몹쓸 사장의 죗값은
- “2만→19만원 잘 벌고 갑니다” 이젠 살 수도 없을 ‘이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