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200% 높이는 '거울 속 외딴 성' 관람 포인트 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웰메이드 감성 판타지 애니메이션 '거울 속 외딴 성'이 지난 12일 개봉한 가운데, 절대 놓쳐선 안 될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거울 속 외딴 성'(감독 하라 케이이치)은 우연히 거울 너머 세계로 들어간 코코로와 각자의 비밀을 간직한 6명의 친구가 성 안에 숨겨져 있다는 소원을 이뤄주는 열쇠를 찾으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감성 판타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웰메이드 감성 판타지 애니메이션 '거울 속 외딴 성'이 지난 12일 개봉한 가운데, 절대 놓쳐선 안 될 관람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거울 속 외딴 성'(감독 하라 케이이치)은 우연히 거울 너머 세계로 들어간 코코로와 각자의 비밀을 간직한 6명의 친구가 성 안에 숨겨져 있다는 소원을 이뤄주는 열쇠를 찾으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감성 판타지다.
개봉을 기념해 '거울 속 외딴 성' 측은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키는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전했다.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명장 하라 케이이치 감독의 따스한 감성
'거울 속 외딴 성'은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명장인 하라 케이이치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도 일찌감치 주목받았다.
하라 케이이치 감독은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를 대표하는 명작으로 손꼽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어른 제국의 역습'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전투' 외 다수를 연출했다. 또한 '갓파 쿠와 여름방학을' '컬러풀'을 통해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인정받았다.
독특한 세계관과 섬세한 연출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하라 케이이치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사춘기 특유의 감성을 잘 표현하며 "대부분의 일은 어떻게든 된다"는 메시지로 사람의 마음을 바꿀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170만 부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수상까지
'거울 속 외딴 성'은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영화화되어 제46회 일본 아카데미상까지 휩쓸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입증한 작품이다.
원작인 동명 베스트셀러는 일본 양대 문학상인 나오키상과 서점대상을 받은 츠지무라 미즈키의 작품으로 제15회 서점대상 및 아마존재팬 베스트셀러 종합 1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이러한 인기 원작 속 섬세한 감성 묘사와 스토리를 잘 살렸다는 호평을 받은 영화는 제46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 등 내로라하는 작품들과 나란히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받았다.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본 판타지 세계관 속 위로와 힐링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거울 너머 또 다른 공간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관을 담고 있다는 점이다.
거울 속 세계로 아이들을 초대한 늑대님은 성 어딘가에 숨겨진 열쇠를 찾으면 소원을 이뤄준다는 말과 함께 반드시 지켜야 할 미스터리한 규칙을 알려준다. 가슴속 깊이 간직한 단 하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성 어딘가에 숨겨진 소원 열쇠를 찾아 나서는 코코로와 6명의 아이는 계속해서 수상한 사건들과 마주하게 되면서 거울 속 세계의 비밀과 각자의 사연이 점차 드러나기 시작한다.
'거울 속 외딴 성' 측은 "신비로운 세계에서의 모험과 7명의 아이가 성장하며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보듬어주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선사하며 보물 같은 영화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바비' 포스터 원작 훼손 논란…"특별한 의도 無…모두 공개할 것"
- 소름 끼치는 호러 라이브 '스트리머' 5월 10일 개봉
-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
- '존 윅 4', 흥행 신기록 '스즈메의 문단속' 제치고 1위
- [노컷 리뷰]'말이 필요 없는 액션'을 입증한 169분 '존 윅 4'
- '오복성' '쾌찬차' 등 홍콩 배우 오요한 별세
- 캡틴 마블 남편 박서준 모습은?…'더 마블스' 티저 공개
- 유아인, 이태원 클럽·졸피뎀 해명…"'카더라'식 보도 법적 조치"
- '스즈메의 문단속' 35일 연속 1위…'아바타' 이후 최장 기록
- 류승완 감독×김혜수×염정아 '밀수', 7월 26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