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동생 그룹', 비주얼+피지컬 기대 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 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 멤버 공개를 모두 마쳤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지난 11일, 12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루네이트(LUN8)의 멤버 지은호와 도현의 개인 아이덴티티 필름 및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루네이트는 지은호와 도현까지 여덟 멤버의 프로필을 모두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소속사 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 멤버 공개를 모두 마쳤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지난 11일, 12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루네이트(LUN8)의 멤버 지은호와 도현의 개인 아이덴티티 필름 및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로써 루네이트의 여덟 멤버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먼저 공개된 아이덴티티 필름에서 지은호는 장난기 섞인 패스트 브레이크로 농구 경기의 흐름을 반전시켰다. 캠코더를 들고 도망가는 모습부터 들판에 앉아 꽃을 바라보는 모습까지 티 없이 해맑은 지은호의 에너지에 미소가 절로 나온다. 프로필 이미지에는 한층 아련하고 강렬한 분위기가 담겼다.
이어 공개된 도현의 아이덴티티 필름은 농구공을 튕기는 것과 동시에 카세트가 켜지는 연출로 시작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카세트를 틀고 랩을 연습하며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등 도현의 자유롭고 섬세한 감성 포인트가 곳곳에 묻어 있다. 햇살의 반대편 달빛마저 흡수한 눈부신 비주얼은 프로필 이미지에서 더욱 선명하게 반짝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루네이트는 지은호와 도현까지 여덟 멤버의 프로필을 모두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이덴티티 필름과 두 가지 버전의 프로필 이미지로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우월한 비주얼과 피지컬, 매력적인 정체성을 드러내며 향후 완전체로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루네이트(카엘·진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상반기 데뷔에 앞서 연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판타지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