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TOP7, 아파트 단지 떴다

이예주 기자 2023. 4. 13.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제공.



‘미스터트롯2’ TOP7은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간다.

오늘 13일(목)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는 한 아파트 단지에 출몰한 TOP7의 모습부터 대형 마트 시식 코너에 나타난 진해성&나상도, 광화문 한복판을 뒤집어놓은 박지현&최수호가 등장한다.

커다란 트럭을 타고 아파트 단지를 점령한 TOP7은 떼창이 폭발한 ‘천년지기’, 볼찌르기를 시전하며 애교 만점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진해성의 새로운 노래 선물 등 강렬한 팬 서비스로 팬심을 불태운다. 눈 앞에서 TOP7을 목격한 팬들은 남녀노소를 불문, 역대급 환호와 응원으로 TOP7의 방문을 환영했다.

앞치마와 위생 마스크 착용, 마트 시식 코너 직원으로 깜짝 변신한 진해성, 나상도는 직접 삼겹살을 구워 팬 한사람 한사람에게 나눠주며 팬 사랑을 실천했다. 또, 즉석 신청곡 무대로 순식간에 마트를 무대로 둔갑시키는 저력을 과시했다.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광화문을 찾은 박지현, 최수호는 걱정과는 달리 너무 많이 몰린 인파에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팬들의 요청에 따라 ‘사랑해 누나’ 2인 버전을 선보이는가 하면, 포옹과 하이파이브, 사진 촬영 등 초밀착 팬서비스로 감동을 안겼다.

한편, 지난 주에 이은 TOP7의 인생 스토리송, 7인 7색 합숙소 풍경, 후끈 열기로 가득했던 게릴라 콘서트 현장까지 TOP7의 모든 것이 담긴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오늘 13일(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