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그루비룸 손잡고 새 싱글 발매 “진심 많이 들어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DAWN)의 신곡이 공개된다.
가수 던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는 4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던은 "누구에게나 어두운 면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한 면을 밝혀주는 사람, 그 빛이 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같은 노래"라며 "진심이 많이 들어갔고 그루비룸과 열심히 작업했다"고 소개했다.
'빛이 나는 너에게'는 던이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앳에어리어 합류 이후 첫 활동이라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던(DAWN)의 신곡이 공개된다.
가수 던 새 싱글 ‘빛이 나는 너에게(Dear My Light)’는 4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하루 전 뮤직비디오 티저, 금일 오후 1시 싱글 커버 이미지 공개를 마지막으로 발매 카운트다운이 본격적으로 가동됐다.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남다른 감성을 표현했다. 모노톤으로 처리된 영상에서 머리카락 끝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공허한 공간에서 우두커니 서있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커버 이미지에선 온몸에 박혀있는 길고 뾰족한 것들이 시선을 압도한다.
던은 각종 티저를 통해 반전 그리고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던져왔다. 눈물, 피 묻은 가시 목걸이 등 강렬한 이미지로 이별과 아픔에 대한 곡을 암시했다. 팬들과 즉흥적인 SNS 라이브 방송으로는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며 신곡 일부를 공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던은 “누구에게나 어두운 면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한 면을 밝혀주는 사람, 그 빛이 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같은 노래”라며 “진심이 많이 들어갔고 그루비룸과 열심히 작업했다”고 소개했다.
‘빛이 나는 너에게’는 던이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앳에어리어 합류 이후 첫 활동이라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강조되지 않았던 음색과 감성에 초점을 맞췄다. 던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고, 그루비룸이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에는 핫펠트가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AT AREA(앳에어리어)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