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구성환 이사 돕다 5분만에 폭발 “이삿짐 아저씨 불러”(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주승이 단짝을 위해 이사 도우미로 변신한다.
4월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절친 구성환을 위해 일일 이사 도우미로 변신한 배우 이주승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주승은 4층에서 5층으로 이사하는 구성환을 돕기 위해 '이사 슈퍼맨'으로 변신한다.
먼저 구성환은 이사를 앞두고 이주승에게 새집 인테리어 로망을 브리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주승이 단짝을 위해 이사 도우미로 변신한다.
4월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절친 구성환을 위해 일일 이사 도우미로 변신한 배우 이주승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주승은 아침부터 작업용 장갑과 도구를 챙겨 어디론가 향한다. 현관 비밀번호도 익숙하게 누르고 들어간 곳은 둘 도 없는 절친 구성환의 집. 이주승은 4층에서 5층으로 이사하는 구성환을 돕기 위해 ‘이사 슈퍼맨’으로 변신한다. 이주승은 “주도인 클럽 때보다 힘이 더 세졌다. 팔이(몸통에) 안 붙는 느낌”라며 셀프 이사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먼저 구성환은 이사를 앞두고 이주승에게 새집 인테리어 로망을 브리핑한다. 그리스 산토리니부터 일본 오키나와, 미국 하와이까지. 글로벌 느낌이 집합된 구성환의 로망 인테리어 브리핑을 들은 이주승은 “한 달이면 다 바꿀 것”이라며 공감하지 못하고 심드렁한 반응을 보인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이주승과 구성환은 본격 힘쓰기 전 냉장고를 털어 에너지를 충전한다. 게장 스팸 비빔밥과 게장 비빔면 등 이사 전 한상 차림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
식사 후 작업복과 허리 보호대, 무릎 보호대를 야무지게 장착하며 결연하게 이사를 준비하는‘이사즈’는 구성환이 애지중지하는 새 냉장고부터 옮기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삿짐 옮기기 5분 만에 이사즈의 찐친 우정에 금이 가기 시작하는 장면들이 속출한다. “그냥 놔버리고 싶었다”, “이삿짐 아저씨 불러”라며 서로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이사즈. 사이좋게 스트레칭까지 하던 이들에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덱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볼따구 만져달라고, 호호호 웃으셔”(라스)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
- 전진 “촬영 중 머리로 떨어져 일주일 혼수상태” 경험담 깜짝(라스)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