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록 8부 능선’ 탬파베이, ‘ERA 0.00 선발 출격 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자 그대로 파죽지세의 탬파베이 레이스가 메이저리그 최고 기록을 작성할 수 있을까? 평균자책점 0.00의 투수가 출격한다.
만약 탬파베이가 14일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15일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경기를 통해 메이저리그 신기록에 도전한다.
즉 탬파베이는 앞으로 열릴 2경기에 평균자책점 0.00의 선발투수를 기용한다.
탬파베이가 이들의 기세를 등에 업고 신기록까지 내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파죽지세의 탬파베이 레이스가 메이저리그 최고 기록을 작성할 수 있을까? 평균자책점 0.00의 투수가 출격한다.
탬파베이는 13일(이하 한국시각)까지 개막 12연승을 내달렸다. 지난달 31일 개막전부터 12일 경기까지 모두 승리한 것.
이에 탬파베이는 이 부문 메이저리그 타이기록에 1승 차이로 접근했다. 즉 2연승만 더 거두면, 메이저리그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는 것이다.
이 부문 메이저리그 최고 기록은 13연승. 지난 1982년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1987년 밀워키 브루어스의 개막 13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탬파베이가 개막 13연승에 도전할 경기는 14일 보스턴전. 탬파베이는 왼손 선발투수 제프리 스프링스(31)를 내세운다.
스프링스는 지난 3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9일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전에서 각각 6이닝 무피안타 무실점, 7이닝 3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평균자책점 0.00이다.
탬파베이의 14일 선발투수는 오른손 드류 라스무센(28)이다. 지난 4일 워싱턴 내셔널스전, 10일 오클랜드전에서 각각 6이닝 2피안타 무실점, 7이닝 1피안타 무실점.
즉 탬파베이는 앞으로 열릴 2경기에 평균자책점 0.00의 선발투수를 기용한다. 탬파베이가 이들의 기세를 등에 업고 신기록까지 내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저히 못 참아” 신정환, 탁재훈 폭로전 맞불…파국의 컨츄리 꼬꼬 [종합]
- 드림노트 은조, 선명한 1자 복근 [포토]
- 방탄소년단 제이홉 18일 입대 보도, 하이브 “확인 불가” [공식]
- ‘홍윤화♥’김민기 “머리숱 대신 정력 택했다” (모내기클럽)
- 김종민 ‘사상 초유’ 최악의 실수→이경규 얼어붙었다 (공치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