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플랫폼 정책 새단장하고 소개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스트잇이 온라인 명품 쇼핑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플랫폼 정책을 새단장하고, 이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재정비한 주요 정책들을 사전과 사후케어 프로그램으로 구분한다.
사후케어 프로그램은 머스트잇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명품답게 관리받을 수 있는 정책으로, ▲200% 책임 보상제 ▲명품A/S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 ▲품절/지연 보상제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지유 기자)머스트잇이 온라인 명품 쇼핑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플랫폼 정책을 새단장하고, 이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재정비한 주요 정책들을 사전과 사후케어 프로그램으로 구분한다. 먼저 사전케어 프로그램은 고객이 명품을 구매하기 전까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관리하는 정책들로 구성했다. ▲까다로운 입점 심사 ▲판매자 신용등급 제도 ▲품절/배송 지연율 관리 ▲상시 모니터링이 이에 해당한다.
사후케어 프로그램은 머스트잇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명품답게 관리받을 수 있는 정책으로, ▲200% 책임 보상제 ▲명품A/S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 ▲품절/지연 보상제로 구성된다.
조용민 대표는 "국내 온라인 명품 커머스의 대표주자로서 온라인 명품 쇼핑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 고객 입장에서의 리스크를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유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트잇, CJ온스타일 '빅쇼'서 인기 명품 판매
- LA 첫 여성 시장, 길거리 노숙자 텐트촌 철거 '비상사태' 선포
- 美·EU "IRA 전기차 보조금 논의…건설적 해결 약속"
- '머스트잇LIVE’ 첫 방송 시청자 3만9천명 몰려
- 캐치패션 "트렌비·발란·머스트잇 재고발하겠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